서프 후 해변의 머릿결로 만들어주는 스프레이 (해변에 못가도..) 꼭 사세요! by LondonFog

요즘 블로그 쓰기 귀찮...  
리뷰 쓸거 많지만 다 귀찮은 와중 요거 너무 좋아서!!!

범블앤 범블 서프 스프레이! 
짱입니다. 사세요. 세포라에서 팝니다. 

저는 바닷가에서 수영하고 나면 머리가 바닷바람에 마르면서 자연스레 (?) 떡지고 웨이브가 생깁니다.
숱업는 노인네 머리가 방방 뜨면서 젊어 보이고!!!

하지만 내가 사는주에는 바다 따위 없고.
언젠간 푸른 바다위 쨍쨍한 햇볕 받으며 서프 하는게 꿈이지만 서프는 해본적도 없고 할 돈도 없죠. 서프보드 실제로 본적도 없음. 거지냐. ㅋㅋ
실제로 서프 배우면 힘들다고 하다가 울겠죠. 스노우 보딩도 울면서 배움.


그런데 신기한걸 알았습니다. 당연히 나만 이런 생각 하는게 아닌지라 서프 스프레이 란게 있다고.

결론은...
숨이 탁 트이는 바닷가에서 매일 서프할수 없는 나같은 서민들도 서프헤어를 가질수 있다는거!
이거 사세요. 정말 좋아요. 





주절주절 긴말을 쓰자면..

친구랑 놀다가 동네 드럭 스토어에 갔어요. 친구가 John Frieda 서프 스프레이가 세일 한다고 집는겁니다. 
뭐냐고 물으니 바다에서 수영하다 나온 머리로 만들어 준다고... 자기는 바다물 먹고 마른 머리가 예쁘게 웨이브 된다고.
아니 그런게 있다고?!?!
나도! 나도 바다 떡진 머리 좋아함! 

친구는 이런게 나온지 몇년이 됬는데 아직도 모르냐고 했고 사실 세포라에 파는 범블앤 범블 서프 스프레이가 최고지만 너무 비싸서 드럭 스토어 짭을 사보는 거라고.

요 이미지 출처는 구글. 

저도 얼른 John Frieda스프레이를 집다가 생각해보니, 범블앤 범블 서프 스프레이... 집에 대용량 샘플이 있는게 기억났습니다. 
한 3-4년 전에 세포라 온라인 세일에 필요한게 이것저것 있는 여름 세트를 샀는데 사고 보니 대용량 세트... 세포라 X새끼들...
하튼 거기에 들어가있어 뭔지 몰라 걍 뒀었습죠. 헤어 스프레이 안쓰거든요. 

근데 이게 그렇게 신기한 물품이었다니!! 신문물!! (바보, 나만 몰랐음)

하튼 친구는 John Frieda 서프 스프레이를 사가고 (세일해서 8불 이었던거 같은데) 전 집에와서 범블앤 범블껄 써보기로. 

쓰는 법은 샤워후 머리 드라이를 잠깐 한뒤 촉촉한 상태에서 스프레이를 뿌리고 드라이를 마져 하던지 자연건조 합니다.
이렇게 하고 나니... O,O

엉엉... 이렇게 좋은걸 이제 알다니. 이것저것 많이 써보지만 좋은지 안좋은지 잘 모르는일이 태반이고 이렇게 확 티가 나는건 오랜만 이네요.


서프 스프레이는 머리가 치분하게 가라앉는 그런거 아닙니다. 그 반대 용이죠. 
딱딱하게 머리모양 잡아주는 그런 스프레이도 아니고요. 걍...배합잘된 소금물이랑 헤어 에센스.
머리숱이 너무 없고 무거워서 가라앉은 내 머리를...
집구석에서도 바닷가 떡진 머리를 할수 있다니 감동!!
아... 말하기도 벅차군요. 


John Frieda를 산 친구는 머리가 너무 산발하게 뜬다고 합니다. 그리고 좀 건조해 진다고. 친구는 원래 숱이 많고 머리가 붕뜨는 스타일이라 잘 모르겠네요. 리뷰가 좋긴한데. 친구가 다음에 빌려준다고 했으니 그때 내 머리에 테스트 해보는 걸로. 

범블앤 범블 서프 스프레이에 너무 감동해서 대용량 샘플 다 쓰면 정품 살 생각 입니다.

근데 가격이... 
뭔놈의 헤어 스프레이가 32불이래?
이쯤되면 집에서 걍 바닷 소금에 물타서 에센스 섞어 쓰면 되지 않나 싶지만...
쉽게 상하는것도 그렇고 머리 너무 떡지지 않게 배합 맞추는것도 귀찮고.
사실 요즘 숨쉬기도 귀찮은데 물에 소금타기도 개귀찮... 
(바보, 이런거 사러 다니는건 안귀찮냐?)


그래서 저의 최애 브랜드인 케이크! 캐나다 신토불이 브랜드인 케이크가 이번에 신제품으로 서프 스프레이를 내놨습니다!





뭐 중얼 중얼 이건 소금은 조금이고 설탕이 주성분 입니다. 
세일을 기다렸다가 $15에 샀는데 정가는 20불정도.

아 케이크 사랑해. 향이 아주 좋습니다. 향이.
향만...
아주 자연스러운 그런 비치 웨이브를 만들어주는.
아주 아주 자연스러운... 

씨이...8

욕해서 죄송합니다. 이거 캐나다 브랜드라서 팔아줘야 되는데. 
향도 좋고 범블앤 범블이 머리 윤기를 다 죽이는데 케이크 것은 윤기가 촤르르 합니다. 

훨 자연 스러운거 원하시는분들 이거 추천. 지금 생각하니 숱많은 제 친구한데 딱 맞겠군요. 친구 줘야 겠음.



그치만...
역시 돈은 배반하지 않는군요. 돈이 좋죠. 돈... 좋은거죠.
걍 32불 주고 범블앤 범블 사려고요. 32불 하는데 케이크 것보다 5ml더 들어 있군요. 5ml 밖에...
일반 스프레이가 아니라 소금물이라 일회 사용량이 많으니 금방 금방 소비하게 됩니다. 
뭐 어쨌든 돈이 최고.


패뷰밸 여러분 사세요!
매일 서프 갔다온척 합시다!


...다 써놨는데... 혹시... 서프 스프레이 한국에 이미 몇년전에 유행 다 지난거 아냐??
급 소심해 지는군요.





덧글

  • 초코홀릭 2017/07/07 09:32 #

    오와!!! 신기한 제품이네요!!! 이런게 있었다니 ㅋ ㅋㅋ
    그나저나 케이크는 한국에 언제 들어오려나 ㅠㅠ 오매불망 ㅠㅠ
  • LondonFog 2017/07/07 23:34 #

    초코홀릭님 멋진 해변에 갔다오신 기념으로!! (더 많은 바다 휴가 사진 기다립니다 -대리만족) 서프 스프레이를 쓰시면 바다 느낌이 오래 갈것 같아요. :)

    케이크 공홈에 전세계 배송 되나봐요. 근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클수도.. T_T; https://www.cakebeautyusa.com/
    만약 미국 방문시 보시게 되면 이회사 저가 브랜드인 Delectable 말고 꼭 케이크 써있는게 좋아요. Delectable은 다 질도 향도 안좋더라고요.
  • 2017/07/07 19:3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LondonFog 2017/07/07 23:37 #

    진짜 바닷물 먹은 머리 처럼 되요. :) 파마머리에 해보진 않았어요. 친구도 저도 다 생머리거든요. 우리 둘다 반 곱슬인데 잘되는걸 보면 왠지 파마머리에도 될것 같은데요?
  • mori 2017/07/14 03:55 #

    우와 LondonFog님 저 이 포스팅 보고 오늘 세포라 가서 촥촥 뿌려봤는데 잔머리가 다 가라앉았습니다... 원래 그냥 오고 하루동안 어떤지 지켜보고 사려고 했는데 그냥 바로 샀습니다. 제가 잔머리가 너무 많아서 지저분하게 부스스하고 심한 곱슬머리인데 저도 외국에 있는지라 매직은 꿈도 못 꿔서 뿌리쪽이 완전 뻗치고 곱슬거리고 난리인데 이거 뿌리니까 가라앉았어요!! 게다가 헤어스프레이 이런건 또 뿌리면 너무 쫙 붙어서 가뜩이나 숱도 없는데 눈물 나올만한 볼품없는 모양새가 되는데 이건 적당히 부스스하면서 자연스럽게 가라앉았어요!! 좋은 물건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LondonFog 2017/07/15 08:14 #

    모리님 덧글 고마워요! 서프 스프레이 유용하셨다니 기뻐요. 서프 스프레이의 또다른 장점은 머리 안감고 자고 찝찝하지 않다는거! 일반 스프레이는 베개에 묻고 그러면 찝찝하잖아요. 서프스프레이는 걍 소금물이랑 에센스등이라 그냥 자도 되는게 넘 좋아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