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쓰는 핸드크림들. 캐나다산 다시마 핸드로션 승! by LondonFog

지금 제가사는 곳은 영하 17도 입니다.
체감온도 -21.
장난하나... 한국도 아주 추웠다고 하는데 하튼 오늘 이렇게 추우니 서글프다.
북미는 무척 건조하므로 핸드크림 없으면 손에서 피가남. 

전에 어뜬 파티에서 최근 이민오신 일본분이...
내가 일본핸드크림을 주문했다고 하자 자기는 손에 주름 가는거 신경 안쓰니까 그런거 안쓴다고 함. 
주위에 사람들이 다 듣고 있었는데 나는 손에 주름 신경쓰는 외모 지상 주의 이고 그분은 털털한 멋있는 여성이 되셔서 순간 무안. 아씨 그냥 혼자 심심해 보이시길래 말좀 걸어 들였더니...
아하하... 여기서 함 몇달 살아보셔. 난 손에 주름은 신경써본적이 아직 없음. 일단 손에 피가 안나게 해야 주름이든 뭐든 신경쓸꺼 아냐. 

일본에서 주문한 그것. 유스킨 에이 에서 나온거다. ...그냥저냥 나쁘지 않음. ...미피가 그려있어서 산거 맞음. 
이나이에 귀여운거만 보면 환장함. 미피, 사랑해.

그냥 항상 쓰는 물건이다. 주로 밤에 바른다. 
내가 사랑하는 케이크 브랜드 꺼다. 케이크 핸드크림 향이 너무 좋은데 그중 보습력이 가장 뛰어난 제품. 비싸서 밤에만 바른다. 거의 다 써가는데 새거 이미 쟁여둠. 

유비 크림을 세포라에서 주문해 쓰던중... 이거 아무래도 유스킨 에이랑 비슷할것 같애... 인터넷 검색 해보니 동일 물건이고 일본에서 주문하는게 세포라에서 사는것 보다 훨씬 싸서 (배송비 무료 같은거 어떻게 남는지 무척 궁금함) 주문함. 유비 크림 맞네. 
여튼 그래서 일본서 장년층들만 쓴다는 그 유스킨 에이를 매일 쓰고 있다. 한파에 얼굴 아플때 얼굴에도 바르고 몸에도 바른다.
단지형에다가 양이 많아 변질 걱정했는데 빚의 속도로 쓰고 있다. 

약냄새가 호불호가 갈린다는데 난 좋음. 
얼굴 피부 자극이 심할때 바르면 담날 진정됨. 
...습도 높은 지역의 일본거라... 샤워나 세안후 피부에 습도가 이미 있을때 발라야 함. 그냥 낮에 바르면 흡수가 안됨. 



남친이 사준 바나나 밀크 로션. 내가 이거 수면 마스크를 (동일한 케이스에 들어있음. 좀더 큰가?) 한국 식품점에서 사고 너무 행복해 하자 (마스크 자체는 음... 그냥 그럼) 남친이 핸드로션도 사줬는데 이걸 꺼내면 주위 사람들 모두 신기해 함. 

보습력은 꽝. 
넘 예뻐서 다쓰면 다른 핸드크림 채워 쓸것임. 

이상하게 이런 밤 형태의 큐티클 밤 같은건 별 효과가 없다. 크리스마스 휴가중 부모님 가게서 일할때 잘 쓰긴 했는데 그냥 다 써버리는게 목표다. 큐티클 아직도 너덜너덜함. 


역시 신토불이 (?) 캐나다 노바스코샤 산 핸드 앤 바디 크림. 노바스코샤 산 다시마가 들어있다.
시트러스계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바닐라랑 코코넛 좋아해요) 집에서 손에만 바르는데 이거 짱.
피부에 급속도로 스며든다. 보습력 좋다. 이렇게 잘 스며들어 미끌 거리지 않고 보습력 좋은거 별로 없음.
작은 사이즈를 안파는데 다른데 덜어서 휴대해야지 생각 하지만 시트러스 향 시러...

뭐 하도 이것저것 발라서 뭐가 좋은지 모를 지경이지만 뭘 바르든 머니머니 해도 손에 물이 묻었다 싶으면 핸드크림을 꼭 (밑줄 치기) 발라야 한다. 손씻고 나면 바로 발라야 함. 이게 제일 중요한거 같다. 그래서 핸드크림을 항상 몸에 휴대하고, 가방마다 넣어놓는다. 내가 사는 작은 콘도에도 여기저기 하나씩 배치 해둠. 

아 오늘 너무 춥다.

덧글

  • 초코홀릭 2016/02/12 09:10 #

    아 맞아요 손에 물이 묻었다 싶으면 핸드크림을 꼭 곧바로 발라야 함 ㅋ ㅋㅋ 저 지금 방금 사무실 책상에 놔둔 토니모니 바나나 핸드밀크 발랐는데 포스팅에 뙇 등장하네요! 저거 5,500원 주고샀는데 거기서는 얼마일지 궁금....! 근데 보습력은 정말 0이에요 ㅋㅋ 바나나향 나는 물.....
  • LondonFog 2016/02/12 09:20 #

    으악... 5500 이라고요?! 한국돈으로 13000원 정도 주고 샀어요.
    네 핸드크림이랑 립밤은 항상 바르는게 진리인거 같아요.
    향은... 향은 참 좋져.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